National GeoGraphic Walkabout DSLR bag.... 2140 입니다..
9인치 이하의 작은 노트북과 DSLR 를 같이 수납할수있어 p1610 과 같이 수납을 목적으로 구비하게 되었습니다.
상품박스 입니다.. 로고와 함께.. 사진으로 도배된 컬러풀하다고 할까요...
상품박스에 붙어있는 정품 홀로그램마크입니다.. 밑에 박스가 울어있다고 하나요.. 뭐 이건.. 그냥 넘어가기로 했습니다
박스안에 조용히 움츠리고 있는 2140......
열어보고 놀란점 생각보다 작다는 것입니다.. 크렘플럼 밀달 6 을 사용하는지라..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에..
일단.. 보기는 좋습니다.. 작아서.. 좋기도 하구요..
커버를 열어보니.. 다시 NG 의 마크와 내부 지퍼덮개가 있습니다...
가방의 형태를 잡아주려는 목적으로 박스 아니 골판지를 덧대여 놓은 모습입니다..
들어내니.. DSLR 파우치가 있습니다..
노트북 수납공간 이 궁금해서 p1610 을 넣어보니.. 사방에 딱 맞게 들어갑니다.
tc1100 은 사이즈 차이로 안들어가는군요.. 9인치 이하 8.9인치인 p1610 사이즈 이하로 사용하면 될듯합니다.
10.4 인치인 천백이는 노트북수납공간에 들어가지 못하는군요.. 높이차이도 있어 내부 덮개도 약가.. 문제가 있습니다.
사용설며서 대로 9인치 이하... 를..
DSLR 내부 파우치입니다.
사진은 70-300 캐논 렌즈이며.. 높이가 딱 그높이입니다 그 이상은 수납하기 힘들고.
캐논 450D 에 18-55 를 장착하고 안에 50.8 단렌즈를 수납하면 딱 그만입니다..
휴대성인지라.. 간단한 출사용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렌즈 조합을 한번더 생각해서 수납하셔야 할듯합니다.
P1610 + 45D+18-55+50.8+70-300 을 다 수납할수도 있습니다..
다만 DSLR 파우치에 다 들어가진 않으니.. 수납하고 남는공간을.. 활용해야 합니다..
레인커버입니다.. 반투명재질인데.. 상당히 마음에 드는군요.. 로고도 그렇구..
다만... 레인커버를 덮었을때... 가방끈 걸림.. (레인커버들의 공통점이죠.) 즉.. 가방끈 부분을 좀 신경써서.. 만들었으면 하는
생각이 좀 드는 부분입니다.
내부 안쪽에 작은 수납공간이 2개가 있습니다 펜이나 작은 디카정도 수납할수도 있는 크기입니다.
외부 커버에..있는 또다른 수납공간입니다.. 손전화전도 넣으면 될거 같은 공간인데.. 생각보다..
물품을 꺼내는게 쉽지 않은 구조입니다.. 오히려... 잘 안꺼내는 물품에 대한.. 수납을 생각해야 할거 같습니다.
NG W2140.. 생각보다 작은 가방이라 한번더 생각하게 하는군요..
하지만 전체적인 마감이나 재질 그리고 생각하는 수납공간등.. 마음에 드는것과 아닌것등.. 각작 일장일단이 있습니다.
9인치 노트북수납과 DSLR 수납이라는 메리트가 있어.. 같이 휴대하시는 분에게는 괜찮을듯한 아이템입니다..
그러나.. 한번 더 생각해보시는걸.. 권합니다..